[경제플러스=박기락 기자]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27일 SK텔레콤을 통해 인기 모바일 RPG 시리즈 ‘던전앤파이터’의 최신작 ‘던전앤파이터 여거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던전앤파이터 여거너’는 원작의 인기 직업 ‘여거너’가 주인공으로 등장하해 온라인게임의 타격감과 다양한 액션 요소, ‘여거너’만의 전투 시스템을 탑재했다.

또 전직과 무기 강화에 따라 캐릭터 및 무기의 외형이 바뀌는 ‘아바타’를 비롯해 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EX 스킬’, 캐릭터가 몬스터로 변신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UPC(User Player Character) 대전’ 등 전작과 차별화 된 재미요소가 추가됐다.

넥슨모바일은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모바일 퀘스트를 수락하고 휴대폰에서 수행할 수 있는 ‘온라인 연동 퀘스트’와, 1일 최대 2시간까지 모바일 플레이 시간을 온라인에 누적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플랫폼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넥슨모바일은 작품 출시 기념으로 모바일 아이템과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던전앤파이터 여거너’는 SK텔레콤을 시작으로 내달 중 KT와 LG유플러스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