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주가영 기자] BC카드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이용대금명세서 수령방법을 이메일로 신청하는 고객과 기존 이메일 명세서 수령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메일 명세서 이벤트는 BC카드 홈페이지, 제휴 사이트 홈페이지 및 BC카드 회원사 영업점 등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규 가입 고객 및 기존 우편으로 명세서를 수령했던 고객 중 이메일 명세서로 신청을 하는 회원과 기존 이메일 명세서 수령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이메일 명세서로 전환 및 신규 신청하는 회원들 모두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 버거세트 상품권 등 100% 당첨되는 즉석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이메일 수령회원들이 이벤트에 참가할 시에는 매월 추첨을 통해 TV, 로봇청소기, 압력밥솥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이메일 명세서 수령회원들을 대상으로 분기별로 20명(동반자 포함 40명)을 추첨해 친환경 체험프로그램인 힐리언스 선마을 1박2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규 신청으로 당첨된 즉석 경품은 휴대전화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출력한 종이쿠폰을 이용해 해당 가맹점에서 실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들에게는 경품을 직접 발송해 준다.

BC카드 관계자는 “이메일 명세서는 기존 종이명세서와 비교해 보았을 때, 개인정보 등의 유출가능성이 적을 뿐만 아니라 종이명세서 발급을 위한 여러 자원을 절약할 수 있어 환경보호적인 측면에서도 도움이 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이메일 명세서 신청 회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C카드 이메일 명세서 신청 회원은 2006년 358만명에서 2008년 615만명, 2011년 1월까지 814만명을 기록해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