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정길 기자] 롯데닷컴이 고객과의 관계 강화와 다양한 정보를 나누기 위해 새해맞이 다양한 이색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소셜 이벤트는 롯데닷컴 트위터(@lottecom)와 롯데영플라자 페이스북(facebook.com/lotteyoungplaza)에서 나누고 싶은 사연이나 사진을 올려 다른 사람과 나누는 고객들을 추첨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떼로 나누는 롯떼나눔’ 트위터 이벤트에서는 해시태그 ‘#롯떼나눔’을 달아 서로 나누고 싶은 사연 트윗을 올리면 매일 1명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너츠 오리지널 더즌 4박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롯데영플라자 페이스북의 ‘커플지원, 영플나눔’ 이벤트에서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참여자 중 매일 한 쌍을 선정해 이달 31일까지 2인 영화예매권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영플라자 페이스북 담벼락에 본인이나 지인의 스타일 사진을 올리면 최종 10쌍을 추첨해 ‘커플곰돌이 T머니 교통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영파라치를 찾아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이유리 롯데닷컴 IMC팀 과장은 “앞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등 롯데닷컴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많이 진행할 계획” 이라며 “롯데닷컴이 제공하는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친구처럼 편안하게 대화하면서 정보를 얻음으로써 온라인 쇼핑의 또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