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황유진 기자]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여행 목적에 맞게 최적의 보장을 제공하는 해외여행보험 맞춤 플랜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외여행보험은 여행 중 발생하는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가입하는 상품이다. 여행 중 상해나 질병으로 인한 해외 의료비는 물론 타인의 손해배상, 휴대품 손해, 항공기나 수화물의 지연·결항 손해 등 다양한 손해를 보상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해외여행보험'은 관광, 휴양, 레포츠 등 여행 목적에 따라 고객에게 적합한 담보와 가입 금액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예컨대 유럽이나 미국 등에 관광 목적으로 방문하는 경우 휴대품 도난과 항공기 지연·결항 위험을 확대 보장한다. 괌, 세부, 다낭 등 휴양지로 떠나는 고객에게는 질병 치료와 식중독, 특정 감염에 대한 보장을 추천하고, 레포츠를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상해에 대한 보장을 강화해 제공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휴대폰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도 합리적이다. 여행 도중 일정이 변경되더라도 모바일로 편리하게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우리말 도움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리말 도움 서비스는 해외에서의 보험 처리를 위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24시간 우리말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여행 중 건강문제 발생 시 현지 의사와 상담할 수 있도록 유선으로 도움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지 병원에 대한 안내와 진료 예약, 여행 중 분실품 발생 시 조치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여행 목적에 적합한 맞춤형 해외여행보험을 다이렉트로 편리하게 가입하시고, 걱정 없이 행복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담보와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해외여행보험 맞춤 플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