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하나은행은 포인트 마일리지 업체인 SK플래닛과 손잡고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 연계 서비스는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시 부족한 포인트가 1원 단위로 은행계좌에서 자동 충전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국 4만여 개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OK캐쉬백 포인트 조회 시 하나은행 연결계좌의 잔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과 OK캐쉬백은 제휴통장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이용해 첫 결제 시 최대 5000 포인트 적립, 전국 4만여 개 OK캐쉬백 가맹점에서 결제 시 2%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11번가·홈플러스·SK주유소·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등 특별제휴처 결제시 추가 8%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하나은행 관계자는"하나은행과 OK캐쉬백 이용 손님들이 잠자는 포인트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하게 됐다"며 "모든 고객들이 실속있고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