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는 21일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봄맞이 신메뉴 3종과 인기메뉴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1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약 1시간 반 동안 진행된다. 새해 따뜻한 봄을 맞아 2030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하여 선보인 ‘로제치킨’, ‘크런치버터치킨’, ‘황금올리브 콤보’등 봄 신메뉴를 포함한 총 4종 세트 메뉴의 기프티콘(e쿠폰)을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총 2만개 한정 판매한다.

해당 방송은 카카오톡 내 쇼핑 탭 또는 쇼핑하기 내 라이브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세트당 1인 3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방송에서 판매하는 세트메뉴는 젊은 층에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결합한‘로제치킨’과 고소하고 달콤한 콘버터향에 매콤한 시즈닝(레드착착)이 더해진‘크런치 버터치킨’, BBQ의 인기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닭다리ㆍ윙봉으로 구성된 ‘황금올리브 콤보’등 신메뉴 3종 세트와 시그니처 메뉴 ‘황올(황금올리브치킨)반반’에 사이드 메뉴 ‘치즐링칩스’를 결합한 세트까지 총 4종 세트를 선보인다.

BBQ 관계자는 “BBQ의 신제품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카카오 쇼핑라이브로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BBQ가 준비한 새로운 신제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