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송성훈 기자] LG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인 봄을 맞아 LG하우시스의 대표 인기 벽지 제품 ‘LG지인(LG Z:IN) 벽지 베스띠·휘앙세’의 2021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PVC벽지 제품이며, ‘휘앙세’는 천연 펄프를 사용한 합지벽지로 부담 없는 가격과 간편한 시공성을 갖춘 인기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21 베스띠’ 벽지는 내추럴, 팝 모던, 레트로 등 세 가지 테마의 총 15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무지 계열의 직물과 페인팅 패턴을 확대했다.

LG하우시스는 이 가운데 자연의 색채를 담아 편안한 공간 구현에 제격인 ‘매트 패브릭’,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매트 페인팅’, 화려한 꽃 패턴이 인상적인 ‘레트로가든’, 뮤럴(Mural)벽지처럼 연출할 수 있는 컬러블록 패턴 등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했다.

베스띠 벽지는 국내 벽지 제품 최초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최고등급인 1등급 획득을 비롯해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까지 받은 국내 대표 친환경성 제품이기도 하다.

‘2021 휘앙세’ 벽지 역시 내추럴, 팝 모던, 레트로 등 세 가지 테마로 161가지의 색상을 출시됐다.

이 중에서 특히 푸른 자연의 감성을 표현한 ‘빈티지 린넨 리프’, 돌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블록 스톤’, 유니크한 레트로 감성을 선사하는 ‘빈티지 플라워’ 등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턴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조대영 상무는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와 나날이 세분화 돼가는 고객니즈를 반영한 벽지 제품을 계속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