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신한카드는 원스톱 자동차 금융 플랫폼인 ‘신한카드 마이오토’ 어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마이오토 앱에는 ‘내 차 시세조회’, ‘내 차 팔기’, ‘중고차 차량 정보조회’ 기능 등이 추가됐다. 내 차 시세 확인 후 차량을 판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점검·탁송·입찰·경매 등의 차량 판매 절차를 차량 전문 대행업체가 담당해 편리하게 차량을 판매할 수 있다.

내 차 팔기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주차장 조회, 중고차 구매 동행, 차량 점검 서비스 등 자동차 관련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마이오토 라운지’ 기능도 강화됐다.

신한카드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 차 팔기 서비스를 통해 차량 평가를 완료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커피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내 차 팔기를 최종 완료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캐시백도 준다.

한편 신한카드 마이오토는 2017년 10월 출시 후 올해 1월 정식으로 론칭한 자동차 금융 플랫폼으로 업계 최저 수준인 연 1.65~3.20%의 저금리 자동차금융을 4분 이내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앱 출시 후 월 방문 건수가 15만건을 넘어섰으며 정식 론칭 후 7개월만에 매출액 200억원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