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금융
신한은행, '모아 More 환테크 회전 정기예금' 출시
이솔 기자  |  money@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31  14:26:4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이솔 기자] 신한은행은 회전기간 단위로 시중금리를 반영해 금리상승기에 유리한 '모아 More 환(換)테크 회전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모아 More 환테크 회전 정기예금은 고객이 선택한 회전기간 단위로 금리가 재적용돼 금리가 인상될 경우 예금 가입 기간 중에도 인상된 금리가 반영되는 외화 재테크 상품으로, 회전기간은 1, 3, 6개월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만기는 1년이다.

이 상품은 미국 달러화(USD),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 중국 위안화(CNY), 캐나다 달러화(CAD), 영국 파운드화(GBP), 호주 달러화(AUD) 등 주요국 11개 통화로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USD 1000 상당액 이상이다.

상품 가입 및 해지시 환율을 50% 우대해주며 이자지급 방식도 만기지급 방식과 회전기간 단위 지급 방식 중 선택할 수 있어 상품의 경쟁력을 갖췄다. 특히 만기지급 방식을 선택할 경우 회전기간 단위로 적용금리가 복리 운용되는 장점도 누릴 수 있다.

모아 More 환테크 회전 정기예금은 현재 신한은행 영업점 창구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쏠(SOL)에서의 가입은 11월 중 가능해질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외화 재테크에 관심있는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상품을 출시했다"며 "지속적으로 경쟁력 있는 상품을 개발해 신한은행의 외환 브랜드를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