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B손해보험은 차량 사용량이 많아지는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위한 '차량 무상 점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국토부가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7월말부터 8월초까지 전체 휴가객의 40%가 집중돼 평시 대비 이동인원이 약 47%가량 증가할 것으로 전망됐다. 이용 교통수단으로는 승용차가 84% 수준으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안전운전을 위한 차량 점검이 꼭 필요한 시기다.

​​KB손해보험이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무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자사 자동차보험 가입 차량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무상 점검은 휴가철 많은 인파가 몰리는 속초,강릉, 포항, 부산 등 주요 해수욕장 인근의 KB매직카서비스점 14개 점포에서 받을 수 있으며, 상세한 점포 내역 및 위치는 KB손해보험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점검 사항으로는 엔진오일 등의 오일류와 벨트류를 비롯한 배터리,클러치,냉각장치,브레이크패드 등 총 14가지 항목에 대한 것이며, 윈도우 브러쉬 교체 및 워셔액 보충 또한 무상으로 제공된다. 단 점검 후 정비를 원할 경우 부품비용 및 공임비용은 별도 유상 지원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