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자동차
쉐보레 고객센터,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정한국 기자  |  today@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정한국 기자]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에서 쉐보레 고객센터가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2018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는 총 250개 국내 콜센터를 대상으로 100회 이상에 걸쳐 기본적인 수신 여건부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처리·종료 등 항목을 평가해 우수 콜센터를 발표했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연결성과 인사, 응대 신속성 분야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아 작년보다 높은 점수로 영예를 안았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정한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카레이다⑨] 속이고, 조작, 불나는 독일車... 정부 ‘뒷북 행정처리’ 도마 위
2
[백원기의 부동산 투자⑧] 남편을 존경하세요
3
한국 GDP 순위, 세계 12위서 11위로 하락
4
은행 주택대출 금리 줄줄이 올라…최고 4.8% 육박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37-2번지 현대골든텔 1305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