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28일 모바일 서비스인 'KB스타뱅킹'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변화의 핵심은 어려운 금융서비스를 쉽게 제시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는 고객 눈높이에 맞춘 쉽고 간편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스마트폰이 갖고 있는 간편함을 기반으로 핵심기능과 상품에 집중했다.

아울러 감성적인 배경 이미지를 바탕으로 UI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국민은행은 이번 1차 개편을 포함해 올해 총 3차례 추가 개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B금융그룹 내 모든 거래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KB금융계열사조회'를 제공하고, 단순 나열된 유사한 메뉴들을 단일메뉴로 통합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 또 키워드만으로 원하는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전체 메뉴 개편도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