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6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하고, ‘모노폴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달의 도넛은 달콤한 파인애플 시럽으로 코팅된 ‘파인애플 글레이즈드’와 구운 코코넛 조각을 입힌 ‘로스트 코코넛 케익도넛’ 2종이다. 가격은 각각 1200원, 14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신제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신제품 도넛 2종 구입시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신제품 2종에 한해, 1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던킨도너츠는 이른 휴가철을 앞두고 ‘던킨도너츠에서 즐기는 미국 여행’ 콘셉트의 ‘모노폴리 캠페인’ 일환으로 스탬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노폴리는 1900년대 초반 미국에서 개발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보드게임이다.

‘모노폴리 스탬프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행사 대상 제품 중 4개 이상 구입 시, 모든 제품 5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쿠폰은 영수증 및 해피앱 인카드 쿠폰으로 발행되어 사용자가 편한 유형의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7월 5일까지다. 행사 제품은 로스트 코코넛 케익도넛, 보스톤크림, 뉴욕크림치즈, 초코칩 멕시칸 스콘, 치즈베이글, 쿨에이드 체리쿨라타, 청포도봉봉쿨라타, 오렌지망고쿨라타 9종이다. 스탬프 프로모션 참여시 일부 행사, 타 쿠폰, 모바일 교환권, 제휴 행사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