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이 19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를 초청해 '2017 네트워크 컨벤션’을 개최하고 내수 판매 3위 달성을 결의했다.

르노삼성은 네트워크 컨벤션은 판매 현장 영업 담당자들의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고 판매 목표 공유, 목표 달성의 결의를 다지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르노삼성차 영업담당, 영업본부 임직원 외에도 협력업체, 연구소, 부산공장 대표 임직원들도 함께 해 15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컨셉은 ‘Fly RSM! Play RSM!’으로 정했다. 고객과 가족이 자랑스러워하는 회사와 국내 판매 탑 3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비상하자는 의미와 클리오를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바꾸고 르노삼성만의 놀이터로 만들자는 의지를 강조했다.

박동훈 사장은 “앞으로도 담대함과 용기를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의 고정관념에 도전하는 르노삼성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격려했다.

19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르노삼성차 2017 네트워크 컨벤션’행사에서 전사판매왕에 오른 김중곤 슈페리어와 톱10 최다판매 수상자들이 가족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 이날 행사 중 최다판매자 시상식에서 전사판매왕으로 뽑힌 강남지점 김중곤 슈페리어를 비롯해 10대 최다판매 영업사원의 가족들도 함께 시상대에 올라 큰 이목을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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