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의 협업을 기념해진행한 이벤트에서 1등 당첨자를 선정해 ‘푸조 3008 밀레에디션’ 자동차 증정식을 가졌다.

밀레는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인 ‘푸조’와 콜래보레이션해 프리미엄 어반 아웃도어 라인인 ‘밀레-푸조 라인’을 출시한 바 있으며, 푸조 역시 스페셜 차량인 ‘푸조 3008 밀레에디션’을 출시하는 등 활발한 협업을 진행 중에 있다.

양사의 콜래보레이션을 기념해 자동차 1대 등 총 85개의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6만여 명이 참여했다. 밀레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받아 당첨자를 선정했는데, 이 중 자동차 경품을 거머쥔 행운의 주인공은 충남 아산에 거주하는 한영숙씨로 결정 되었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오랜 전통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프랑스의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자동차 브랜드 푸조가 함께한 올해 협업으로 고객들은 물론이고 업계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고 생각한다”고 평하고, “푸조와의 협업은 단발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새해에는 콜래보레이션의 규모를 더욱 확장, 밀레-푸조 골프라인을 출시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