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4년 기초이론 단과반’을 오픈했다.

‘2014년 기초이론 단과반’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원하는 과목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맞춤식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효율을 높여주고자 기획되었다. 샘플강의와 교재보기 서비스를 제공해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교수의 강의를 선택 수강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기초이론반 외에도 향후 기본이론반과 심화이론반 등 단계별로 단과반이 오픈 될 예정이며, 강의와 교재를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수강 기간은 모두 60일이다. Full HD 강의가 제공되고, 스마트폰과 PMP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기초이론에서는 각 과목의 기초지식과 용어정리를 통해 기본개념을 정립할 수 있어, 단과반을 잘 활용한다면 단기간 동안 취약과목을 보완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에서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평가하고, 2차 시험에서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 등을 평가한다. 과목별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을 얻으면 취득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2014 합격전략 영상시리즈’를 무료제공 중이다.

지난 11월 2일 진행된 합격전략설명회를 영상으로 담아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의 전망 및 공부 방법론을 동영상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신대운 교수와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의 특강을 합격설명회 현장 느낌 그대로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