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7세부터 시작하는 초등전문 프리미엄영어’ April어학원(에이프릴어학원)이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초등영어교육 부문 1위로 선정됐다.

April어학원은 교육기업 청담러닝(대표 김영화)의 학원 브랜드 중 하나다.

‘하이스트 브랜드(Highest Brand)’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 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조사 모델(KHBI)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당해년도에 가치가 크게 상승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경영 성과 인증제도이다.

조사는 7월부터 9월까지 만 19세 이상 60세 미만의 대한민국 남녀 3만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23개 업종, 300여개 품목, 총 1350여개 브랜드를 평가했다.

April어학원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상표선호도, 구입가능성 등이 적용된 5가지 항목을 포함, 혁신과 신뢰의 모든 지수에서 제일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차별성과 가치혁신성 부분에서의 월등히 높은 점수를 기록,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임희성 상무는 “April어학원의 초등영어교육 부문 1위 선정은 그 동안 21세기 행복한 글로벌 창의인재 양성을 위해 학생들에게 통합 교육 및 다독을 통한 융합지식을 습득시키고, 체계적인 독서를 위해 렉사일(Lexile) 지수로 객관적인 지표를 제시하는 등 다양한 체험기반의 독후활동과 프로젝트를 스마트 클래스에서 진행하며 창의력과 표현력 향상에 주력한 것이 주요 요인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April어학원은 국내 최고 권위의 한국영어교육학회(KATE)로부터 목표와 내용, 방법 측면에서 영어능력 향상에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학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학습과 관련된 모든 활동을 마일리지로 환산하여 황금 뱃지를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April어학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