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빅포게임즈(대표 강승구)가 개발한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 매일매일 벽돌깨기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일매일 벽돌깨기 for Kakao는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고전 벽돌깨기의 게임성을 계승 발전시킨 정통 플레이 방식에 다양한 게임 모드와 재미 요소를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좌우로 움직이는 막대로 공을 튕겨 상단의 벽돌을 깨뜨리는 기본 규칙을 바탕으로,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무한모드, 스테이지 별 몬스터를 처치하는 보스모드, 제한시간 안에 노란 벽돌만을 공략하는 달인모드 등 총 3가지의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동물 캐릭터와 막대에 장착 가능한 펫 시스템,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펼치는 주간 순위 등의 재미 요소를 더해, 매일매일 벽돌깨기 for Kakao만의 친숙하면서도 세련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매일매일 벽돌깨기 for Kakao의 출시를 맞아 10월 13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화,수요일에 무한모드에서 5만점 이상을 획득하면 요일에 따라 우정포인트 150점, 게임머니 골드 1500개, 게임캐시 루비 5개를 100% 지급한다. 또한 목,금,토,일요일에 보스모드에서 5만점 이상을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삼천리 자전거, VIPS 식사 이용권, CGV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음료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매일매일 벽돌깨기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픈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6AQyDT)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