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스타강사의 역할은 더욱 커지고 있다. 그 동안 스타 강사들은 포탈형 이러닝 사이트의 지배 하에서, 학원 없이 따로 독립하기는 어려웠다. 그러나 최근 뉴캠퍼스 (http://www.newcampus.co.kr/)와 같은 통합 이러닝 임대 솔루션을 통해 스타강사들의 독립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뉴캠퍼스는 스타강사는 물론 개인적으로 온라인 교육 사업을 하고 싶은 강사, 기업, 학원들이 쉽게 이용, 독립할 수 있는 올인원 이러닝 임대 솔루션이다. CDN회선부터 미디어 호스팅, 웹 호스팅, 다양한 관리자 기능, 디자인 관리, 콘텐츠 보안, 모바일 서비스, 시험, 과제 등의 기능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막 이러닝 창업에 입문한 초보 강사라도 높은 수준의 온라인 교육 창업을 쉽고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

뉴캠퍼스는 사용자들에게 쉽게 콘텐츠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컨설팅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고 퀄리티의 맞춤 디자인, 무료 디자인 스킨까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베이직부터 프리미엄까지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사양의 제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택폭이 넓다. 초기 이러닝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뉴캠퍼스 홈페이지에서는 누구든지 이용 가능한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사용자와 관리자로서 각각 체험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이러닝 창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 번 체험해 보는 것도 좋다. 실제 무료체험을 하고 정식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개인 강사부터 소규모 학원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가지고 있는 것이 뉴캠퍼스의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