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SCS(대표이사 박경실)의 어학 전문 출판사 파고다북스가 유기견을 위한 기부 캠페인 펫 케어 도네이션을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펫 케어 도네이션은 파고다북스의 페이스북 방문자가 ‘좋아요’를 한 번 클릭할 때마다 자동으로 1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하는 이벤트로, 적립된 금액은 전액 동물사랑실천협회에 전달되어 유기견을 위한 사료 구입과 치료 비용으로 쓰이게 된다.

유기견 돕기 이벤트를 독려하기 위한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파고다북스의 펫 케어 도네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후 링크주소와 함게 댓글로 남기면, 총 10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1명), 비욘드 클로젯 도그 티셔츠(5명), 음료 기프티콘(50명), 스와로브스키 전시초대권(5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유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오는 1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5일 파고다북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파고다북스 이근필 이사는 “기부 캠페인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유기견 관련 문제가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점을 고려하여 기획하게 되었다”며, “금번 기부 캠페인을 시작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도서 기부 등 기부 실천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북스 페이스북의 주소는 https://www.facebook.com/pagodabooks 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