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가 다가오는 상반기 삼성 채용 시즌에 맞춰 ‘5일 만에 끝내는 SSAT’ 인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삼성 SSAT 실전문제풀이 동영상 강의를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교재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면접 강의 수강권까지 모두 제공한다.

최근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기업 5곳 중 1곳에서 채용 전형에 인적성검사를 도입하고 있을 정도로 인적성검사는 취업준비생들에게 매우 중요한 시험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챔프스터디는 방학을 맞아 학생들이 삼성 SSAT 시험을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5일 만에 끝내는 SSAT’ 인강 이벤트는 4만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인적성검사부터 면접까지 단기간 동안 준비할 수 있다. ‘5일만에 끝내는 삼성 SSAT 실전문제풀이’ 동영상 강의(인문계, 이공계 중 택일)를 수강 신청하면 약 2만원 상당의 '해커스잡 S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 교재가 함께 제공되며, 취업 면접 노하우가 담긴‘취업 면접 불패노트’ 강의도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삼성 SSAT는 삼성 채용의 필수관문으로 미리 SSAT를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이 입사의 당락을 결정지을 수 있다"며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콘텐츠와 영역별 전문 강사의 전략 및 노하우를 통해 겨울방학 동안 미리 SSAT를 준비해 놓는다면 상반기 삼성 채용을 준비를 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챔프스터디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다양한 취업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취업 스펙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자격증 시험 강의를 비롯해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노하우 등을 학습할 수 있는 취업 비법 강의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