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교육(대표 이동진)은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경기도 일산시 서구 대화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초등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고력 전문가에게 듣는 초등수학강좌’를 개최한다.

소마사고력수학, 매스티안, 네이버 도치맘까페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초등수학 학부모강좌는 유초등 시기 눈앞의 성과에 일희일비하지 않고 진로와 대학, 대입이라는 긴 호흡에서 수학을 대하는 자세와 그 속에서의 엄마의 역할은 무엇인지 알아보고 함께 고민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최근에 주목 받고 있는 스토리텔링 수학 및 과학과 기술, 예술 등이 융합된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s, Mathematics)’ 교육에 대한 명확한 개념을 이해하고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었다.

타임교육의 초등수학 학부모 강좌는 2시간에 걸쳐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한헌조 매스티안 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며, 스토리텔링 수학과 스팀교육 등 초등수학교육과 초등수학 상식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어 2부는 소마사고력수학 강신흥 대표와 함께 오해하기 쉬운 ‘초등 사고력수학의 허와 실’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으로 채워진다.

세미나는 총 400석 규모로, 참가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소마사고력수학 홈페이지(www.somai.co.kr)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문의: 일산소마(031-912-7666), 파주소마(031-957-8191). 또한 이번 강연에 참여한 학부모에게는 소마사고력수학 ‘무료입학테스트’ 및 3월 소마 신규등록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타임교육 이동진 대표는 “초등사고력 수학에 대한 이해, 올바른 수학학습법과 학부모들의 역할을 바로 알고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특강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고, 가정에서 장기적인 안목으로 교육을 실현하는 것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