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에이션(A.cian)은 KBS2 ‘뮤직뱅크’서 가진 데뷔 무대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뮤직뱅크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에이션만의 독특한 음악과 분위기로 남성미와 섹시함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타이틀곡 ‘STUCK’은 현시대의 음악 트렌드에 묵직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음악성과 차별성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화려한 안무와 멤버 Crooge의 개인기가 특징인 파격적인 곡이다.

이날 관계자에 따르면, 에이션은 타이틀곡 ‘STUCK’을 통해 가창력과 퍼포먼스 모두 합격점을 받았다고 전했다.

ISS 엔터테인먼트 소속 에이션은 “‘Ace of Asia + musician’을 합성한 신조어로 아시아의 에이스가 되고자 하는 포부를 담았다"고 말했다.

또한, A.cian(에이션)은 데뷔 이후 국내를 비롯한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나비, 시크릿,, 카라, FT 아일랜드, 티아라, 유키스, 마이티마우스, 비투비, 럼블피쉬, B.A.P, VIXX(빅스), 피에스타, 100%, 투엑스, 나비, A-ble(에이블), 팬텀, 스피카, 오프로드, 24K, 라니아, 카오스, 안다미로, 가디스, 몬스터즈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