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홍경민 15주년 기념콘서트 '락앤댄스' 포스터>
<사진설명 : 홍경민 15주년 기념콘서트 '락앤댄스' 포스터>

가수 홍경민이 데뷔 15주년을 맞아 버라이어티한 기념콘서트를 개최한다.오는 10월 6일과 7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홍경민 15주년 기념 콘서트 락앤댄스는 데뷔 15년차 홍가수의 내공이 모두 집결된 공연으로 입소문을 타며 벌써부터 치열한 예매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1997년 우수에 찬 모습의 락커로 데뷔, 화려한 댄스음악 흔들린 우정으로 사랑 받았던 제1의 전성기를 지나 현재 불후의 명곡을 통해 뛰어난 음악성을 재조명 받으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홍경민은 항상 끊임없는 도전과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어느덧 데뷔 15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공연은 락(Rock)과 댄스(Dance)의 절묘한 만남을 컨셉으로 강렬한 락커로서의 모습은 물론, 한때 흔들린 우정으로 각종 방송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보여줬던 현란한 라틴댄스와 홍경민 텔미로 포탈사이트 검색어 순위를 도배하며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았던 홍가수의 화려한 댄스실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한 무대가 될 것이다.

특히 그동안 발표했던 곡들 중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곡들을 새롭게 편곡, 락에서 댄스를 넘나드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15년 동안 갈고 닦은 홍경민의 끼를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이미 수백회의 콘서트를 통해 관객과 호흡을 맞췄던 홍경민은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위해 한동안 끊었던 댄스를 다시 시작했다.”며 “소극장에서 펼쳐지는 대극장 같은 무대로 관객과의 교감을 100% 형성할 수 있는 공연으로 꾸밀 예정이다."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더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홍경민 15주년 기념 콘서트 락앤댄스는 인터파크에서 절찬리에 예매 중이며 공연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홍경민 콘서트 트위터(http://twitter.com/hongtalkconcert)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istar414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