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스로우 비바 콘서트
스윗스로우 비바 콘서트
감성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우월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2000석을 매진시키는 저력을 선보였다.

지난 7일 오후 5시 '스윗소로우 Outdoor Concert - SUMMER VIVA'공연 티켓을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한 스윗소로우는 2회 공연을 모두 매진시킴으로써 공연업계의 주목을 한몸에 받았다.

오는 6월 30일, 7월 1일 올림픽공원 수변무대에서 열리는 '스윗소로우 Outdoor Concert - SUMMER VIVA' 공연은 지난 3월 2일 서울 블루스퀘어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으로 이어진 스윗소로우 3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VIVA!' 앵콜 공연이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윗소로우는 지난 'VIVA!'공연을 통해 3집 앨범 수록곡 전곡과 기존의 히트곡들을 레파토리로 관객을 열광케했다. 아울러 음악적 신선함과 성숙도를 보여주었다는 평가와 함께 완성도 높은 구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해 전국의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는 스윗소로우가 데뷔한 이래 8년만에 가진 전국 투어 콘서트로 더욱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전국의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던 무대로 평가를 받았다.

공연기획사 (주)무붕은 "콘서트는 넓은 호수와 잔디밭, 산책로 등 시원한 주변 경관을 자랑하는 '올림픽공원 내 88호수 수변무대'에서 펼쳐지는 야외 공연인 만큼 색다른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무엇보다도 관객들이 더위를 잊을 수 있는 한 여름밤의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윗소로우는 그간 꾸준한 공연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다져왔으며 감성적인 멜로디와 화음을 선보인 보컬 그룹으로 인기를 누렸다. 또, 오랜 DJ활동을 통해 다져온 재치 있는 입담과 탄탄한 공연 구성으로 명품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