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2014년 고등학교 1학년수학 교재인 ‘셀파 해법수학 수학Ⅰ’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셀파 해법수학 수학Ⅰ’은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개념 및 예습 기본서로, 스스로 공부하는 학생을 위해 눈높이에 맞는친절한 설명과 함께 혼자서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한 기본 개념서이다. 쉬운 문제부터 시작해서기본 원리를 확실히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어 공부 자신감을 키워준다.

개념을 군더더기 없이 설명한 ‘개념 정리’가 수록되어 있으며, ‘풀면서익히는 개념 익히기’를 통해 가장 쉽게 꼭 알아야 할 내용을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험에 자주나오는 문제 해결의 기초를 다지는 ‘셀파 해법’,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대화 형식의 특별한 ‘셀파 특강’, 실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연습 문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014년부터 적용되는 새 교육과정을 100% 반영하여 대화형으로 개념 이해와 문제 풀이 방법을 익힐 수 있는 셀파 특강과 스토리텔링형 문제는 셀파해법수학만의 특징이기도 하다.

이영욱 천재교육 중등개발본부 차장은“자기 주도 학습을 하려는 학생들을 위한 수학 참고서의 대표인 셀파 시리즈가 새 교과서에 적용되는 스토리텔링 수학에도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뀐 교과서에서는 예전의 고등수학 대신 수학Ⅰ을 고등학교 1학년에서 처음으로 배운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가격 1만4000원. 문의전화 02-3282-8859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