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외환은행은 “만원으로 즐기는 다이나믹 스키여행” 이라는 테마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설원의 눈부신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웰리힐리파크/오크밸리리조트 -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2013년 1월 1일부터 2월말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만원의 써프라이즈’이벤트는 매월 장소와 컨텐츠를 달리하여 진행되는 외환은행만의 특별한 고객 사랑 브랜드 행사이다.

이번 ‘만원의 써프라이즈’이벤트는 “만원으로 즐기는 다이나믹 스키여행” 이란 테마로 ‘웰리힐리파크/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1월에는 “웰리힐리파크” 에서 1일부터 21일까지 리프트 주간권을 행사기간 중 1회 본인회원 (체크카드포함)에 한해 1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이후인 1월 22일부터 2월 21일까지는 본인회원 외 동반3인까지 30%의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어지는 2월에는 오크밸리리조트에서 리프트 주간권 구매시 행사기간 중 1회에 한해 본인회원(체크카드포함)은 1만원, 동반 3인까지는 주중 40%, 주말 30%의 할인 이벤트가 제공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웰리힐리파크/오크밸리리조트 -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겨울 시즌 최고의 스키 여행 행사로, 설원의 눈부신 추억을 담으려는 모든 외환카드 고객을 위해 정성껏 준비되었다”며 “ 풍요와 건강을 상징하는 2013년 계사년 한 해에도 다양하고 뜻깊은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 기획 예정인 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