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러스=김준완 기자]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와 협력해 플레이스테이션포터블(PSP)용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G제너레이션오버월드’를 오는 27일 발매한다.

인트라링스는 ‘SD건담G제너레이션오버월드’의 출시에 앞서 예약판매를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며,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5000원 권을 증정한다.

‘SD건담G제너레이션오버월드’는 역대 ‘건담’ 시리즈에 등장한 모빌슈츠와 캐릭터를 한자리에 모은 작품으로 ‘SD건담G제너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 작품은 MS를 조합해 일정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전용 기체를 설계할 수 있도록 해 전용기에도 다른 파일럿을 탑승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옵션파츠와 캐릭터 어빌리티가 대폭 확장돼 커스터마이즈의 폭도 넓어졌다.

특히 이 작품에서 유저가 난이도 높은 챌린지 미션의 조건을 달성하면 강력한 시크릿 유닛이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동료들과 함께 출현한다. 이때 시크릿 유닛을 격파하면 나머지 동료기체를 노획할 수 있게 되고, 이를 통해 아군의 전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원작의 유명한 파일럿이 탑승한 유닛이 파괴될 때 재생되는 피격 연출을 이 작품을 통해 부활했으며, 전투 애니메이션도 강화됐다. 또한 이 작품에서 등장하는 신규 기체만의 매력적인 전투 장면도 수록됐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