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재료의 맛 강조한 ‘가든 샐러드’ 출시
빕스, 재료의 맛 강조한 ‘가든 샐러드’ 출시
[경제플러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하우스 빕스가 가을철을 맞아 식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한 샐러드바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샐러드바 신메뉴는 ‘   From nature, VIPS Garden’을 테마로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 엽산 등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은 재료들로 구성됐다.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재료로 구성된 ‘가든 샐러드’에는 컬리플라워, 엽산, 칼슘 등이 함유된 비트를 비롯해 오이피클, 그린비타민, 호박고구마, 파프리카가 새롭게 포함됐다. 드레싱으로는 요거트 드레싱과 유자 드레싱을 준비했다.

믹스드 샐러드로는 영양부추와 두부에 오리엔탈 드레싱이 가미된 ‘건강 두부 샐러드’, 사과와 호두에 유자청이 가미된 ‘애플 월넛 샐러드’, 그 밖에 ‘토마토 그린빈스 샐러드’, ‘그릴 치킨샐러드’, ‘단호박 & 고구마 샐러드’ 가 있다.

또한 새우, 오징어, 쭈꾸미에 샐러리, 고수찹, 레몬 등을 넣은 ‘씨푸드 세비치 샐러드’와 스테이크 사이드메뉴로 잘 어울리는 ‘그릴 코브콘’, 피자 도우에 유자 소스를 얹고 고르곤졸라 치즈를 뿌린 후 그린비타민과 곁들여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도 새롭게 선보이며 색다른 가을 입맛을 선사한다.

샐러드바 개정 기념 쿠폰을 홈페이지에서 출력해 지참하고 성인 3명 이상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리바트가구 모바일 상품권(12명), CJ건강 먹거리 (5,000명), 평일 5천원 샐러드바 할인권 등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최근 출시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빕스 No.1 스테이크’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빕스 No.1 세트’를 출시했다. ‘No.1 스테이크’에 ‘립아이 스테이크’, ‘빕스 폭립’이 각각 포함된 ‘빕스 No.1’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나투어 마일리지 100만 마일(6명), No.1 스테이크 1인 식사권(100명), 버츠비 립밤(300명) 등의 선물이 숨어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영양 밸런스를 잘 맞출 수 있는 식단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샐러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올 가을 정통 스테이크와 신선한 샐러드로 빕스에서 즐거운 외식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01030247024@naver.com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