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희원 기자] 우리투자증권은 자산관리 상품의 가입 기회를 제공하고 자산관리 브랜드 ‘옥토’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옥토가 제안하는 목돈 만들기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산관리를 시작하는 20~30대의 젊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세 가지의 테마를 통해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와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첫 번째 테마는 우리투자증권의 적립식 펀드, 적립식 자동주문 서비스, 전환형ETF 적립식 랩어카운트에 가입시 월 가입 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매월 여행상품권, 아이폰4,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100만원 이상 가입한 모든 고객들에게 1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위 세가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월 5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설정하는 고객들에게는 옥토CMA RP형 금리를 0.3% 우대할 예정이다.

두 번째 테마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옥토CMA MMW형을 순 누적 입금액 50만원 이상 신규 개설하는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5000명에게 스타벅스 무료음용권을 제공한다.

세 번째 테마는 QR코드를 활용한 모바일 이벤트로 QR코드를 통해 우리투자증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스마트폰 충전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사용자가 우리투자증권 리플렛과 포스터 등에 삽입돼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인식시키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자동 접속된다. 이벤트 참여 뿐 아니라 각종 금융상품 정보 및 지점 찾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황경태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장은 “금번 실시하는 옥토가 제안하는 목돈 만들기 이벤트는 ‘옥토’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함께 적립식 상품과의 연계를 통한 신규고객 유입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움도 누릴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