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절물 자연 휴양림에 있는 장생의 숲길은 삼나무 숲길로, 고로쇠 나무와 산벚 나무가 정답게 합쳐진 ‘연리목’이 장관을 연출하고 있으며, 신선한 공기와 피톤치드 산림욕, 자연 그대로의 흙길을 여유롭게 걸을 수 있어 관광 명소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아홉 시에 호텔을 출발하여 절물자연 휴양림에 도착, 푸른 소나무와 삼나무 숲이 우거진 장생의 숲길체험이 시작되며 평상에서의 여유로운 삼림욕과 신비한 삼나무 숲길 걷기, 약수터에서의 상쾌한 휴식 등 가족이 다함께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웰빙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에 교통편의를 위하여 호텔셔틀버스 왕복운행과, 참가자 전원 생수 1병, 휘트니스센터 이용권 1매 무료 제공, 간식 세트 특별가 운영(별도 주문), 디너 30% 할인권 제공 등 고객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가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 호텔 투숙객이면 소정의 참가비를 지불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호텔 내 안내 데스크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KAL호텔은 “자연 친화적인 체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제주를 찾는 여행 고객들에게 녹색의 대자연이 주는 즐거움과 여유로운 휴식을 통하여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