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급여이체와 함께 적립식상품 이체 월10만원, 신용카드 월10만원이상 결제, 스마트폰뱅킹 가입, 신용대출 1천만원 이상의 요건 중 2가지 이상 충족될 경우 전자금융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특히 이 상품에서 제공되는 급여관리 서비스를 통해서 합리적 소비생활이 가능하도록 관리비, 카드결제, 적금이체 등 주요 자동이체 내역을 매월 통장에 요약해 정리해 준다.
일정기간 동안 고객에게 필요한 자동이체 내역만을 별도로 장표에 출력해주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또 이 상품을 가입한 고객이 ‘늘 하나 적금’을 같이 가입할 경우 기존 적금 이율에 추가로 연0.1%p 만큼 우대금리를 적용해 주며 외화 환전송금시 환율스프레드를 50%까지 우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 상품은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을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는 문화공연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은행 고객을 위한 문화상품 전용 사이트인 ‘하나컬쳐클럽’을 통해 공연을 예매할 경우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이 상품 출시에 맞춰 11월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늘 하나 급여통장은 급여이체 고객에게 급여통장을 알뜰하게 활용하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고 밝혔다.
정희원 기자
jhwfamily@epdail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