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그룹 브로셔 내부 이미지
STX그룹 브로셔 내부 이미지
[경제플러스=박소연 기자] STX 그룹은 2010년 그룹 브로셔 'Leap Toward New Era'가 최근 열린 2010 ARC 어워드(ARC Awards 2010)에서 금상 3개를 비롯해 총 9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24회를 맞은 ARC어워드는 미국 연차보고서 평가 전문회사인 머콤(MerComm)사의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에는 전 세계 60여 개 국가의 기업들이 브로셔 및 연차보고서를 출품했다.

STX는 조선업체(Marine shipbuilding & Repairs) 부문에서 '출판/제작', 다업종기업 (Diversified Business) 부문에서 '사진' 및 '출판/제작' 등 금상 3개를 수상했다. 커버 디자인, 그룹실적 표현 등의 부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아 총 9개의 상을 거머쥐었다.

이번 STX 브로셔는 그룹 출범 10주년을 맞아 'Leap Toward New Era'라는 컨셉트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STX의 도전정신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상생경영 관련 컨텐츠를 확대하고 플랜트 • 건설, 에너지 등 신성장동력과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과 실적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투자자 및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증진을 위해 펼쳐온 노력이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주의 경영이념을 실현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업 위상 제고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