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박소연 기자] 대우조선해양은 오는 27일부터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에서 대우조선해양은 본사를 비롯해 디섹(DSEC), 대우조선해양건설, 대우조선해양 E&R 등 9개 자회사에서 약 400여명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상반기 약 150여명을 채용했던 대우조선해양 본사는 이번 하반기 공채를 통해 200여명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신입사원은 설계, 생산관리, 사업관리, 경영지원 및 R&D 등 총 5개 분야이며, 경력사원은 해양플랜트 설계, 풍력 및 원자력 R&D와 재무 ㆍ 회계 분야다.

지원자격은 신입사원의 경우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1년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며, 경력사원은 최소 3년 이상의 관련 실무경력을 가진 사람이어야 한다.

서류지원은 대우조선해양 홈페이지(www.dsme.co.kr)를 통해 27일부터 10월 8일까지 할 수 있다. 서류전형 결과는 다음달 20일 발표되며, 10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면접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중순 발표될 예정이다.

각 자회사들 역시 본사와 같은 기간 동안 계열사별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를 받을 계획이며, 상세한 공채 일정과 전형방법은 각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