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주가영 기자] NH생명·화재가 종합보장형 보험인 ‘채움종합프로젝트공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상품은 ‘내가정채움’과 ‘내사업채움’ 2종으로 화재로 인한 본인의 재산손해는 물론 이웃집에 번진 불로 발생한 재산피해에 대한 배상책임과 화재로 인한 벌금비용까지 다양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다.

‘내가정채움종합프로젝트공제’는 상해·화재·도난·강도로 인한 손해위로금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중의 배상책임, 골절·화상·식중독·학원폭력 사고를 포함한 성장기 어린이의 사고위험 등 가정생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위험을 한번에 보장하는 상품이다.

사업주의 화재로 인한 재물손해와 배상책임은 물론 근로자의 과로사관련 특정질병위험과 자동차사고로 인한 부상 위로금, 상해 또는 질병 입원비 등 상해위험도 확대해 보장한다. 세입자의 경우에도 화재사고로 인한 건물주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에 대비할 수 있다.

시설의 소유·관리로 인한 배상책임의 경우 최고 10억원,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배상책임의 경우 최고 3억원까지 보장한도를 확대해 종합적인 위험을 보장한다.

‘채움종합프로젝트공제’는 예기치 못한 사고위험으로 인한 손해보상은 물론 이사, 주택구입, 점포운영 및 사업확장 등 일시에 필요한 목돈마련을 위해 적립금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