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LG U+의 디지털 사진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가 복잡한 편집 절차 없이 사진만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원클릭 포토북’ 서비스를 출시한다.

‘아이모리’는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을 원하는 형태로 편집해 보관하고 인화하며 액자, 컵 등 다양한 포토제품으로 제작할 수 있는 디지털 사진 토털 서비스이다.

최저가 사진 인화를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의 포토 제품들을 보유한 30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기존의 아이모리 포토북 서비스의 경우 고객이 직접 앨범을 선택하고 사진을 배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원클릭 포토북’은 이런 불편함 없이 고객이 사진만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제작해주는 기능을 제공해 누구나 간편하게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원클릭 포토북’은 24페이지 기준 75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어 고객들의 가격부담은 낮췄다.

사진인화 품질 수준의 느낌을 제공하는 특수종이와 HP의 최신 디지털프레스 기술을 이용해 포토북의 질은 높였다.

한편 LG U+는 ‘원클릭 포토북’ 출시를 기념해 2권 이상 구매 시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하고 블로그/카페 등에 원클릭 포토북을 소개하는 글을 남기고 그 주소(URL)를 아이모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원클릭 포토북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말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