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은 ‘스마트 플러스 이벤트’를 통해 주식거래 실적에 따라 24개월간 아이폰4와 갤럭시S 중 선택해 단말기 할부금과 통신기본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가입 첫달은 약정에 상관없이 무조건 할부지원을 하며 연말까지 무료수수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기종에 따라 가입비, 유심비, 5만원 상당의 악세서리 등의 상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스마트폰을 이미 보유한 고객을 위해 이트레이드증권 모바일시스템을 다운받아 거래하면 연말까지 무료수수료 및 2년간 온라인수수료율(0.015%)을 적용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현재 아이폰에서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는 이트레이드증권의 시세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씽모바일 삭제 후 새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이 가능하다. 은행 이체, 대체, 신용주문, 선물옵션 시세/주문 등의 기능들이 추가로 업데이트돼 제공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폰용 ‘싱큐스마트’는 금주 내에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싱큐스마트’는 현재가에서 호가를 히트하면 바로 주문과 연동되도록 구현한 부분과 좌우 슬라이딩 히트 시 다음 코드 종목으로 자동 이동하는 부분 등의 아이폰 특유의 UX를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며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해 디자인 됐다.
정훈기 이트레이드증권 IT지원본부 상무는 “모바일 투자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최고의 모바일시스템과 경쟁력 있는 모바일수수료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참가 및 ‘싱큐스마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서비스팀(1588-2428)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