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주가영 기자] 국내 최초로 연금보험에 스토리셀링 기법을 도입한 세미나가 개최된다.

금융전문교육회사인 (주)유엠투엠(대표이사 이재남)은 오는 14일 FP․FC․PB 등 금융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연금보험 스토리셀링’을 주제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무료 세미나는 ‘연금보험 스토리셀링’의 저자 민병철씨가 강사로 나와 ‘시선을 모으는 질문과 비유’, ‘마음을 흔드는 연금보험 세일즈 스토리’, ‘눈빛을 바꾸는 연금보험 세일즈 스토리’, ‘결심을 굳히는 연금보험 세일즈 스토리’를 소주제로 스토리 기법을 통한 연금세일즈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인구고령화 시대를 맞아 노후준비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앞으로 연금보험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최근 주목받고 있는 스토리셀링 기법을 금융상품에 접목, FP들에게 연금보험 세일즈의 새로운 기법을 제시하고자 무료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는 것이 유엠투엠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4일 오후 3시부터 이패스 종로금융센터(구 종로서적건물) 303호에서 3시간동안 진행되며 유엠투엠의 FP교육 및 영업지원사이트인 파워FP(www.powerfp.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150명까지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주)유엠투엠은 국제, 국내 금융자격 및 실무 금융교육 전문회사로서 이패스코리아를 브랜드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정한 전문가 양성에 나서고 있는 회사로서 금융시장 발전과 전문인력 양성에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기사제보 young47777@epdaily.co.kr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