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포시즌 아쿠아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제주 '포시즌 아쿠아 패키지' 출시

[경제플러스] 롯데호텔제주는 늦은 휴가를 즐기기 위해 제주를 찾은 1박 2일 여행족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 '포시즌 아쿠아 패키지' 를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포시즌 아쿠아 패키지에는 한라산 전망 객실 1박과 2인조식이 기본적으로 포함되며, 3인 또는 4인 가족 고객을 배려해 최대 4매까지 제주워터월드 자유이용권을 선물로 제공된다. 요금은 요일에 따라 230,000 ~ 297,000으로 다양하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로 청구된다.

제주워터월드는 제주 최대의 워터파크로 실내에는 파도풀, 유수풀, 워터슬라이드, 아쿠아플레이풀 등이, 실외에는 하이슬라이드와 노천스파가 구비돼 있어 가을에도 여름 못지 않은 바캉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에서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호텔과 제주워터월드 사이를 오가는 셔틀버스를 하루 4회 왕복운행하며, 시간은 약 15분 정도 소요된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ACE와 함께하는 '소망성취 올레길 탐방' 체험프로그램을 기획했다. 9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올레길 코스 중간쯤에서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엽서를 작성할 시간을 준다. 호텔에서 발송까지 책임지며 따스한 사연의 엽서를 선정해 ‘한가위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소중한 사람의 소망이 성취되길 기원하며 행운까지 얻을 수 있는 초가을 이색 이벤트다.

이 밖에 아이들을 위한 '엽전 모으기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패키지 고객이나 체험프로그램 이용객, 스팟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 주어지는 엽전모양의 코인은 이이들의 멀티 놀이공간 ‘키즈월드’에서 앙증맞은 팬시용품과 교환할 수 있다.

기사제보 01030247024@naver.com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