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희원 기자] 외환은행은 추석을 맞이해 외환카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추석의 넉넉함을 함께 나누고자 ‘스마트 초이스, 외환카드 추석 페스티발’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초이스!! 외환카드 추석 페스티발’ 이벤트는 캐쉬백, 승인전표 응모행사 및 가맹점과의 사은행사 등 다채롭게 구성되며 외환카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9월말까지 진행된다.

캐쉬백 팡팡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응모 후, 백화점, 마트, 아울렛, 면세점 등 대상가맹점에서 건별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 캐쉬백을 제공하는 행사로 대상 가맹점은 카드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추석이벤트 행사기간 동안 외환카드 고객이 카드전표의 승인번호를 온라인으로 응모해 획득한 행운의 클로버 개수 상위 999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5만원권, 파리바게뜨 케익교환권,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클로버를 많이 획득하려면 외환카드 사용과 함께 매일 홈페이지에 출석하고 특히, 1만원이상 사용건의 승인번호에 포함된 '9' 숫자가 많은 경우 클로버 천개의 행운도 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2010년 외환카드를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과 추석의 넉넉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외환카드와 함께 즐겁고 풍성한 추석명절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jhwfamily@epdaily.co.kr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