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B국민카드는 최근 ‘KB이숍우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수께끼 안경원’ 영상을 공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마주치는 작은 의문과 궁금증을 창의적으로 풀어내는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객 경험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수수께끼 안경원’ 영상은 신비롭고 독특한 안경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통해 KB국민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은유적으로 전달한다.

고객들이 카드 이용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편리함과 가치를 직관적이면서도 재미있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과의 공감대를 높이고 브랜드 친밀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디지털 채널을 적극 활용해 고객 맞춤형 마케팅과 서비스 혁신을 지속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