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B국민카드는 본격적인 해외여행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여행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호텔과 항공권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KB국민카드(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인터파크투어, 트리플, 야놀자 등 주요 여행 플랫폼에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최대 2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내일투어에서는 최대 19%, 투어비스와 카이트에서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B Pay 여행 서비스를 통해 제휴된 호텔패스에서 해외 호텔 상품을 예약하면 최대 8% 즉시 할인과 함께 2박 이상 예약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와이파이도시락 등 해외 데이터 상품 결제 시에도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가 다시 늘어나는 시점에 맞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혜택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제휴 여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