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B국민카드는 종합결제플랫폼 'KB Pay'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이달 개선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선으로 'My KB' 화면 내 고객 맞춤형 안내 메시지 노출이 기존 1개에서 최대 3개로 확대됐다.

실시간 안내, 고객 제안, 공지성 안내 등 다양한 유형의 메시지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게 했다.

또한 KB Pay 고객센터 메뉴에 '서류발급신청' 기능을 신설했다.

카드금융거래확인서, 신용카드소득공제,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등 3종의 주요 서류를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정보성 메시지 수신 효율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 알림톡 발송도 확대했다.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한 메시지 발송으로 고객 편의성과 안전성 강화도 기대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메시지 전달과 접촉 채널 개선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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