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성생명이 이달 말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NEW연금보험 보험료 계산·공유 이벤트 및 금융, 건강상품 대상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NEW연금보험 계산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내 ‘연금이즈백' 이벤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 달만 유지해도 손실없이 원금과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인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빽다방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또한, 이 상품의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 후 예상 연금 수령액을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맥도날드 1만원 금액권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삼성생명 다이렉트의 대표상품인 금융형 3종(「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및 건강상품 2종(「인터넷 종합건강보험 일당백」, 「인터넷 다(多)Dream건강보험」) 첫 가입고객 대상으로 3만원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만원 경품은 신세계상품권, 네이버페이, 슬리머니, GS칼텍스 주유권 중 선택이 가능하다.

기존 동일 보험 가입 이력이 있는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금융상품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건강상품은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 및 2회차 납입 및 정상 유지 시 5월에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