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송성훈 기자] 

애경산업 AGE20’S는 지난 5일 베트남 호찌민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한 ‘AGE20’S 여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2019년 브랜드 론칭 행사 이후 두 번째로 진행한 현지 오프라인 행사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베트남에서는 여성의 사회 기여를 인정하고 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중요한 기념일 중 하나로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AGE20’S 여성의 날 행사에는 브랜드 현지 모델인 ‘응우옌 툭 투이 티엔(Nguyen Thuc Thuy Tien)은 물론 베트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및 유통 관계자 등 총 150여 명 이상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베트남 현지 특성을 반영해 피부에 쿨링∙진정∙미백 케어를 도와주는 ‘AGE20’S 오리지널 에센스 팩트 EX’를 활용해 맑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한 브랜드 모델 투이 티엔과 함께하는 토크쇼 및 기념 촬영은 물론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 리뷰,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는 이번 행사를 통해 베트남 소비자와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베트남 시장 내 성장의 발판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