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현대카드가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에디션2'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아멕스 더 플래티넘 카드', '아멕스 골드 카드', '아멕스 그린 카드' 등 총 3종이다. 이번 현대 아멕스 카드 에디션2는 국내외 여행 시 다양한 혜택과 아멕스 카드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담은 점이 특징이다.

결제 시 유효 기간이 없는 멤버십 리워즈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전월 50만 원 이상 사용 시 1000원당 1멤버십 리워즈를 적립해 준다. 국내외 여행 관련 업종 결제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을 비롯해 호텔, 항공사·여행사, 면세점, 골프장·골프연습장 5개 영역에서 결제하면 더 플래티넘 카드는 5배, 골드 카드는 3배, 그린 카드는 2배 적립된다.

멤버십 리워즈는 아멕스 카드 회원 전용 글로벌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17개 항공사 마일리지와 힐튼, 메리어트 등 5개 유명 호텔 체인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다. 또 국내 10여 개 호텔 이용권으로 교환하거나 전 세계 55만여 개의 호텔을 예약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다.

현대 아멕스 카드 에디션2는 전월 50만 원 이상 사용 시 1000원당 1MR 적립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국내외 여행 관련 업종 결제 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 아멕스 카드 에디션 2회원은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우대 서비스로 누릴 수 있다. 더 플래티넘 카드 회원은 전세계 28개 공항에 있는 센츄리온 라운지를 이용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전세계 1500개 이상의 특급호텔에서 레이트 체크 아웃, 무료 조식 2인 및 USD 100$ 크레딧 등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글로벌 호텔 체인의 엘리트 멤버십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종 모두 공항 리무진, 호텔∙공항 발레 파킹 서비스, 공항 라운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20여개 호텔 레스토랑 및 델리 결제 시 이용 금액에 따른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더 플래티넘 카드가 100만 원, 골드 카드가 30만 원, 그린 카드가 15만 원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