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전북 고창에 위치한 매일유업의 농어촌 테마파크 상하농원이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한다고 23일 밝혔다.

연휴 기간부터 3월 31일까지 상하농원 곳곳에서 진행되는 신년 이벤트 ‘상하 청룡의 볼’ 스탬프 미션은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안겨준다. 미션 수행 후 용볼 뽑기를 받아 소원 트리에 소원을 비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파머스빌리지 숙박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설 연휴 동안 전통놀이, 제기 왕대회와 윷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농원 곳곳에서 펼쳐지며 농원을 돌아다니는 청룡을 찾아 가위바위보에서 승리하면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수제공방 제품의 미식 체험을 통해 공방의 가치를 전달하기도 한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서도 상하농원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1월24일 수요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설 특집 갑진년 값진 상하농원 선물세트 라이브방송”에서는 수제 햄&치즈 고급 세트부터 장수사과, 유기농 레드향, 군고구마 양갱 등 최대 2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왕, 소통왕, 고객 리뷰를 선정하여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한편, 지난 1월17일 건강한 식재를 사용하는 상하키친이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와 만나 리뉴얼됐다. ‘상하키친x더 키친 일뽀르노’에서는 고창 갯벌의 신선한 바지락과 주키니로 맛을 낸 봉골레 오일 파스타와 섭씨 400도 이상 참나무 장작 화덕 6종 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