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KGC인삼공사, 국내 인기 있는 자연소재에 대한 제품 출시 잇ᄄᆞ라

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가 하늘에서 내린 귀한 뿌리 천마(天麻)와 정관장 홍삼을 담은 ‘홍삼담은 천마앰플’ 신제품을 출시했다.

‘홍삼담은 천마앰플’은 국내산 천마추출농축액과 정관장 홍삼농축액을 앰플병에 담아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천마는 백합목 난초과 식물로 ‘본초강목’, ‘동의보감’ 등의 문헌에 기록이 있는 희귀 식물이다. 천마에는 건강에 이로운 물질인 가스트로딘과 에르고티오닌, 바닐릴알코올, 아미노산, 4-HBA. 칼슘 등의 다양한 성분들이 있다.

‘홍삼담은 천마앰플’ 1병에 정관장의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친 천마추출농축액 1800㎎과 홍삼농축액 250㎎, 더덕추출농축액, 울금추출물분말을 담아 풍부한 에너지와 활력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홍삼담은 천마앰플’ 출시에 앞서 9월 ‘상황버섯 달임액’과 ‘영지차가버섯 달임액’ 2종을 출시하며 자연소재를 이용한 제품 출시에 공을 들이고 있다.

버섯달임액 2종은 정관장의 ‘버섯학’ 개념을 도입해 어떤 버섯을 어떻게 길러내고 추출해야 원물이 가진 힘을 남김없이 끌어낼 수 있는지 버섯의 올바른 기준을 정립하고 제품에 적용했다.

이번 ‘홍삼담은 천마앰플’ 신제품 역시 KGC인삼공사의 자연소재 제품화의 일환으로 향후에도 국내에서 생산 및 판매되는 자연소재에 대해 정관장의 품질관리 기준을 적용한 제품 출시에 나설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한 원료에서 나오는 자연의 힘을 그대로 제품에 담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위한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