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외환은행은 외환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Royalty 제고를 위해 휴대전화 및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Yes Card, 외환카드로 납부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Yes Card, 외환카드로 납부하세요!” 이벤트는 휴대전화 및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9월말까지(휴대전화요금 자동이체 신청 이벤트는 8월말) 진행될 예정이다.

휴대전화 및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고객 앞으로 익월 Yes point 5000점 추가 적립행사를 진행하고 자동이체 신청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커피(기프티콘)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중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외환카드 문화서비스인 “Yes Culture 공연 무료초대”에 자동 응모돼 뮤지컬, 연극 등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외환카드 고객의 Needs에 부응하기 위해 휴대전화 요금 및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서비스를 이벤트와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외환카드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기사제보 epdaily.co.kr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