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희원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9월 1일부터 27일까지 대학(원)생 대상 ‘제2회 금융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금융 신상품 또는 서비스, 마케팅, 광고, SNS 활용방안 등 금융과 관련된 모든 아이템이 공모대상이 되며 혁신성, 시장성, 파급성 그리고 고객만족도가 주요 선정기준이다.

이번 공모전은 대상 1편에 500만원, 우수상 2편에 각 300만원, 장려상 3편에는 각 100만원씩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입상자 전원은 입사 지원시 특전이 주어지며 우수상과 장려상은 서류전형이 면제되고 대상은 서류전형 및 실무진 면접과정도 생략된다.

신한금융투자 자체 평가단의 1, 2차 심사를 통해 수상작 6편을 선정하고 마지막으로 임원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수상 순위를 선정하게 된다. 수상자 발표는 10월 8일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WM부 현주미 부장은 “신한금융투자는 사명변경 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 제안서 및 UCC를 통한 다양한 주제의 아이디어 공모가 가능한 만큼 열정과 능력으로 가득찬 대학(원)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희망자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응모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접수를 하면 된다.

기사제보 jhwfamily@epdaily.co.kr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